Home > 고객지원 > A/S 안내
 
 
 
 
방문 A/S 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단말기 (메모리카드 등)에 저장된 중요한 데이터는 사용자께서 직접 백업해 두셔야 합니다.
-A/S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삭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A/S로 인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2. A/S 가능범위
-루센 S/W 업그레이드 및 재설치
-기타 H/W 및 액세서리 판매
-루센 S/W 상담

3. 루센 공식 A/S센터 연락처 및 근무시간
-평일 9:00 ~ 18:00 / 토요일 9:00 ~ 13:00
-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-고객지원센터 : 1577-4292
* 단말기 고장 및 수리, 상담에 관련한 사항은 보유하신 단말기 서비스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